본문 바로가기
일기

24살에 창업 3번하고 경제적 자유를 이룬 10X AI CLUB 대표 용혜림 씨

by 혼밥맨 2024. 8. 15.
반응형

24살에 창업 3번하고 경제적 자유를 이룬 10X AI CLUB 대표 용혜림 씨

 

최근에 AI 관련 유튜브를 보다가 10X AI CLUB이라는 채널을 알게 되었고, GPTs 제작 하는 방법을 공부하게 되었다. 그리고 채널 주인장을 검색해보다가 많이 대단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주 젊은 나이이지만 경험은 웬만한 30대 40대 직장인들보다 많고, 더 열정적이고, 더 야망이 큰 사람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영상 몇 개를 봤는데 "AI 개발" 보다는 "AI 활용"하는 방법에 더 집중하여 알려주고 있다. AI Evangelist 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녀의 블로그 글 몇 개를 확인해봤는데 개인적으로 공감되는 글도 있고 재밌는 글도 있어서 몇 개를 스크랩했다.

https://brunch.co.kr/@hyerimyong/38

 

돈과 행복의 관계

와 요즘 읽고 있는 3가지 책 소개 | 여태까지 나는 돈과 건강하지 못한 관계를 갖고 있었던 것 같다. 소비를 할 때마다 엄청난 죄책감을 느끼면서 어떻게서든 아끼려고 했던 습관을 갖고 있었다.

brunch.co.kr

사업이 많이 잘되고 있고 하고 싶어하는 일을 하고 있는 것 같긴 하지만 너무 열심히 살고 있는 탓에 어떠한 것을 놓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모든 것을 다 잘하고, 다 잘 챙길 수 없겠지만 적당히 하는 것도 학습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 같다.

 

그래도 응원하고 리스펙하게 된다.

반응형

댓글